Issue On

스포티비 나우 온 EPL 손흥민 경기 보는법 무료는? (Spotv now on 가격)

뉴스연구소 2022. 8. 20. 17:55
300x250

2022년 8월 20일 (현지시간 8월 19일) 2022-23 시즌 드디어 EPL 코리안리거 더비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2022-23 시즌부터 EPL 경기는 스포티비 나오 또는 스포티비 온 채널에서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유료로 모두 전환해서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 가입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스포티비 온 가격이 다르고 또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등을 통해서 보는 방법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NBA, 윔블던 등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결제해도 상관없지만 아닌 분이라면 어떻게 보는 것이 좋을까 고민되실 텐데요. 여러 가지 방법과 함께 가격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스포티비 나우 온 가격 비교
  2. 스포티비 나우 가입 및 해지 방법

 

1. 스포티비 나우 온 가격 비교

스포티비 EPL 손흥민 경기 손흥민 황희찬

일단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하신 어떻게 보는 것이 가장 저렴한가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한다음 스포티비 나우 무제한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다만 720p 화질이라 화질이 조금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한 달 무료 체험을 통해서 한달간 무료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일단 무료체험을 해보신 후에 다음 달부터 결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연간이용권 (가격 46800원)을 이용하면 약 4000원 정도에 스포티비 나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울버햄튼 황희찬

그럼 여기서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채널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는 결제권이고 스포티비 온은 TV 채널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 점은 스포티비를 결제하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결제하던 모바일보다는 PC에서 가입하는 것이 수수료가 없어서 조금 더 저렴합니다.

 

그 외에는 모두 해외 해적 사이트 등을 통해서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중계를 불법으로 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했다가 해지하시는 게 훨씬 현명합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요금) 베이직 7900원, 프리미엄 14,900원 월 9800원 (부가세 10% 별도) 월 4900원 
300x250

스포티비 온 채널번호 

1. 올레 tv 211번

2. SK Btv 118번

3. LG U+ tv 116번

4. sky life 212번

5. LG 헬로비전 117번 (그 외 채널은 표 참고)

 

 

현재 스포티비 온 또는 나우를 가입하게 되면 나폴리 김민재 선수 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UFC, NBA, 라리가, MLB 류현진, 김하성 경기 등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보시고 싶으신 분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한 다음 Spotv now로 시청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2. 스포티비 나우 온 가입 및 해지 방법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 (spotvnow)

728x90

스포티비 온 (spotv on)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 가입은 아이디를 새롭게 만들어도 되고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계정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 가입 (이때 PC로 가입하는게 모바일보다 저렴합니다.)
1. 먼저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다. (직접 가입해도 관계없습니다.)
2.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온 1개월 구독권을 구매합니다. (이후 해지 않으면 자동 결제됩니다.) 이하 특별한 절차는 없습니다. 

 

그럼 여기서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가인데 당연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이 제일 저렴합니다. 다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스포티비 나우 외에도 티빙, 네이버 웹툰 등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그중에서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1. 티빙 무제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무제한(스포티비 온 제외),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중 택일 
2. 네이버 페이 최대 5% 혜택
3. 이달의 쇼핑 추가 3% 적립
4. 멤버십 데이 등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격 월 4900원, 연 46800원 
여기서 한국 선수들 경기(코리안리거 경기 중 5개 팀만 선택)만 보는건 되지만 해외 여러 리그 경기를 보시고 싶으시면 스포츠 베이식 가격 월 3800원(스포츠 무제한에서 제외되는 유료채널) 또는 스포츠 프리미엄 가격 월 11,500원(스마트 TV에서 시청 가능) 등을 하셔야 됩니다.

 

여기서 알아두셔야 할 점은 그냥 일반 TV로 보실 분은 편하게 스포티비 온으로 결제하시는게 제일 낫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스마트 TV에서만 볼 수 있고 따로 연결을 한 번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나 SKT 우주패스를 이용하시는 분도 스포티비 나우 구독 혜택이 있습니다. SKT 우주 패스 가격은 베이식 기준 월 9900원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스포티비 나우를 보시는 분들을 위한 추가 팁 스포티비 나우 티비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티비(TV) 연결하는 법 (스마트 TV만 미러링 가능)
1. 컴퓨터 또는 노트북으로 로그인을 한 다음 HDMI 케이블을 통해서 스마트 TV로 연결한다.(불편함)
2. 스마트폰 미러링을 할 때는 휴대폰 설정에서 스마트 뷰 (smart view)를 활성화해서 스마트 TV 연결(간혹 끊김)

 

 

황희찬 연봉 울버햄튼 현지 평가는? 프로필 나이 군대 등번호 차 나혼자산다

카타르 월드컵 첫 골을 책임져 줄 HSH 라인 중 한 명인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가 나 혼자 산다 459회 방송 주인공으로 등장했습니다. 황소라는 별명이 말해주듯 그라운드 내에서 활발한 플레이를

johigashi.tistory.com

조만간 황의조 선수도 EPL 울버햄튼 합류를 점치고 있다고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활약에 따라서 나폴리 김민재 선수, 이강인 선수 등도 EPL에서 함께 뛴다면 스포티비 결제해도 아깝지 않을 듯 싶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선전으로 프리미어리거가 더욱 많아지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