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History

이태성 엄마 박영혜 감독 프로필 나이 아내 영화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뉴스연구소 2022. 7. 24. 21:30
300x250

미우새 엄마 중 한 명인 박영혜 영화감독이 꿈이었던 감독 데뷔를 위해서 미운 우리 새끼 하차를 한다고 합니다. 박영혜 감독은 독립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로 영화감독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박영혜 영화감독 대신 허경환 엄마 분께서 새로운 미우새 모벤져스로 합류하며 허경환은 인턴으로 미우새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어머니 박영혜의 영화감독 데뷔작에서는 아들 배우 이태성 씨와 탤런트 김혜신 씨 등이 특별출연하며 배우로 컴백을 준비 중인 현영 씨까지 합류한다고 합니다. 현재 박영혜 영화는 촬영을 끝마친 상태고 벌써 차기작인 영화 '신의 선택' 시나리오를 집필 중이라고 합니다.

 

아들 덕분에 데뷔한 것 같지만 박영혜 감독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제 6회 한중 국제 단편영화제 우수 격려 작품 시나리오로 선정되었으며 대한민국 최우수 문학대상에서 영화 시나리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개봉일은 현재 미정이지만 8월 27일에 토크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목차-
  1. 박영혜 감독 프로필 방송
  2. 이태성 프로필 필모그래피
  3. 이태성 엄마 박영혜 영화감독 데뷔 언제?

 

1. 박영혜 감독 프로필 방송

이태성 엄마 박영혜 감독

박영혜 감독의 영화 데뷔작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영화감독 신성훈 씨와 공동작업을 통해서 영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신성훈 감독의 양어머니로 박영혜 감독이 도박중독 양모라는 오해를 사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작업을 같이하는 가족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박영혜 감독과 신성훈 감독이 함께 영화를 만들게 된 데에는 박영혜 감독의 지인 중 한 명이 장애인의 사랑과 결혼을 하는 과정을 SNS에 올렸고 이를 본 신성훈 감독의 제안으로 영화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나리오 만큼은 이미 대상을 수상할 정도의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영화감독 박영혜 프로필 
생년월일 1960년 8월 25일 (박영혜 나이 62세, 고향 서울 출생)
박영혜 소속사 라이트 컬처 하우스 
가족 박영혜 남편 이윤식(1984년 결혼), 아들 배우 이태성, 둘째 가수 성유빈, 손자 이한승(이태성 아들)
박영혜 방송 반짝반짝 빛나는 오! 인생, 미운 우리 새끼 등 
주요 경력 : 국제언론인협회 단평영화 우수격려 작품상,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 대상 단편 시나리오 상 등 

 

한국 나이로 63살의 나이로 영화감독의 꿈에 도전하는 이태성 어머니에 대해서 오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데뷔작인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각종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수상을 휩쓸 정도로 기대작입니다. 엄마의 도전 어떤 영화인지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영혜 감독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정보
개봉일 2022년 10월 예정
출연진 배우 김혜선, 이태성, 현영 등 
장르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30분 
줄거리 : 선천적으로 하반신 마비를 앓고 있는 미숙은 장애인이지만 평범한 여자로 살고 있다. 어느 날 컴퓨터가 고장 나 수리공인 남민규가 찾아오고 고생하는 민규에게 짜장면을 대접한다. 함께 짜장면을 먹던 도중 서로에게 자세히 알게 되고 드디어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하게 된다. 

첫 데이트에 기대에 찬 것도 잠시 두 사람의 데이트는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가게에서 거부당하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작은 초밥집에 전동 휠체어를 타고 들어가서 못다 한 데이트를 계속한다. 서로에게 조금씩 끌리던 두 사람은 두 번째 데이트 만에 연인이 되는데... 

 

2. 이태성 프로필 필모그래피

배우 이태성 이태성 동생 가수 성유빈

728x90

탤런트 이태성 씨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 원래 안산공고 시절까지 투수를 했었지만 어깨근육이 찢어져서 결국 야구선수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로 전향한 이태성은 2003년 KBS2 드라마 달려라 울 엄마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이태성 프로필 (본명 이성덕)
생년월일 1985년 4월 21일 (이태성 나이 37세, 고향 시흥 출생)
이태성 키 184, 체중 74, 혈액형 B형, 군대 상근예비역, 소속사 현 컴퍼니
이태성 집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위치
가족 아버지, 이태성 어머니 박영혜, 남동생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 아들 이한승(2011년생) 전 부인(아내) 2012년 결혼 ~2015년 이혼
학력 선부초등학교, 이수중학교, 서울고 > 안산공고 
이태성 인스타 계정 taesama27 입니다

 

이태성은 지난 2012년 결혼해 2015년 이혼한 미우새입니다. 이태성 와이프와는 결혼식을 준비 중에 임신 사실을 알았는데 결혼식을 올린 후 이태성은 상근예비역으로 군대 복무를 했고 군 복무 중에 합의 이혼으로 싱글 대디가 되었다고 합니다. 야구 선수 출신답게 프로야구 시구를 하기도 했는데 시구 당시에도 119km 구속을 기록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로서 이태성은 2010년 드라마 살맛 납니다, 장난스런 키스 등으로 남자 신인상을 탄바 있으며 2011년 드라마 애정만만세 출연으로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남자 부문 최우수 연기상 등을 수상한 탤런트입니다. 

 

이태성 작품활동 방송 복면가왕, 미운 우리 새끼 등
이태성 필모그래피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사랑니, 너를 잊지 않을 거야, 폭력 서클 등
드라마 출연작 9회 말 2 아웃, 개와 늑대의 시간, 떼루아, 엄마, 옥탑방 왕세자, 삼 남매가 용감하게, 왜 오수재인가 등 

 

이태성 동생 성유빈 씨는 BOB4의 보컬 성유빈(나이 1987년생)으로 2007년 1집 앨범 'Never Forger You...'로 데뷔했습니다. BOB4 멤버로 활동하다 2015년에는 솔로곡을 낸 바 있으며 쇼바이벌, 불후의 명곡 등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성유빈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8월 31일 소속 그룹 BOB4 본명 이성익
성유빈 작품 활동 방송 쇼바이벌, 불후의 명곡 등

 

3. 이태성 엄마 박영혜 영화감독 데뷔 언제?

미운 우리 새끼 하차 이유는 영화 연출작업 및 시나리오 작업 등으로 인해서 방송에 피해를 줄 것 같아서 좋은 모습일 때 하차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워낙 데뷔작인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화제가 되어서 언제 개봉할지가 궁금한데 현재 예정은 2022년 10월이라고 합니다. 

 

주연은 탤런트 김혜선 씨가 맡았으며 아들 이태성과 배우 현영 씨는 등은 노개런티로 이번 영화에 함께 한다고 합니다. 이미 각종 영화제,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수상을 한 수작인 만큼 어떤 영화로 탄생할지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성훈 감독 엄마 파양 고백 프로필 나이 가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진격의 할매

자신을 입양해 준 어머니에게 스스로 파양 신청을 했다는 안타까운 인생사가 공개됩니다. 가수 출신 영화감독 신성훈 씨는 진격의 할매 19회 방송에서 도박 중독 엄마와 인연을 끊은 사연을 고

johigashi.tistory.com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8월 4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차기작 시나리오 작업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엄마의 영화감독 도전 어떤 영화가 탄생될지 궁금하네요. 시나리오만으로는 정말 감동적이었던 만큼 멋진 영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미운우리새끼 방송시간 일요일 9시 5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