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History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열애 스토리! (살라메 프로필 나이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방송)

뉴스연구소 2024. 2. 27. 17:31
300x250

영화 윙카, 듄: 파트2 시리즈 등으로 한국에서 가장 핫한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 카일러 제너 열애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듄2 개봉과 함께 유퀴즈 온더블럭 출연으로 내한까지 한 티모시 살라메는 젠 데이아 등과 함께 소설 원작으로 유명한 듄 시리즈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유난히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가장 먼저 얼굴을 알린 것이 대한민국에서 대박난 것으로 유명한 영화 '인터스텔라'입니다. 당시 주인공 매튜 맥커너히 아들로 등장했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편집 과정에서 많이 들어내서 실제로 영화에서는 별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티모시 샬라메 젠 데이아 커플에게는 재밌는 숨어 있는 인연이 있는데요. 영화 듄 시리즈에서 만나기 전에 마블 스파이더맨에서 만날뻔 했었습니다. 티모시 살라메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시리즈 주인공으로 오디션을 봤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최종까지 올라갔지만 너무 긴장한 나머지 제대로 보지 못했고 결국 톰 홀랜드 젠 데야 커플이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젠 데이아 톰 홀랜드 커플이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해서 연인이 된 걸 생각하면 티모시 살라메 카일러 제너 커플이 바뀌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티모시 샬라메가 듄 : 파트2 홍보를 위해서 젠 데이아와 함께 유퀴즈 방송까지 찾았다고 합니다.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및 배우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반응형

아빠는 프랑스 출신의 유니세프 감독이고 엄마 니콜 플렌더는 브로드웨이 댄서 출신으로 연예계와 친숙한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의 꿈은 연기자가 아니라 축구선수로 AS 생테티엔 유소년 입단 테스트를 보기도 했었습니다. AS 생테티엔은 아버지 고향 팀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태권도도 할 줄 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라구아디아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면서 배우가 되었지만 의대생을 꿈꾸었을 정도로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콜롬비아 대학교, USC, NYU 등에 합격한 재원이기도 합니다. 2008년 광고 모델로 드디어 연예계에 데뷔했고 2009년 '로 앤 오더'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다크나이트 조커 히스 레저 연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배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재밌는 것은 GQ 등 각종 매체에서 베스트 드레서에 꼽히는 등 패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정작 스타일리스트는 오랫동안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항 패션 등으로 패션감각을 자랑했던 것을 생각하면 외모부터 지적인 능력에 패션 감각까지 남자로서 모든 걸 갖춘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최근에는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스타일리스트를 고용했다고 합니다.)

 

티모시 살라메 프로필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 Timothee Jal Chalanet (티모테 알 샬라메)
  • 생년월일 1995년 12월 27일 (티모시 샬라메 나이 29세)
  • 국적 미국, 프랑스 이중국적 
  • 키 178, 종교 유대교 추정 (아버지 개신교, 어머니 유대인)
  • 학력 라과디아 예술 고등학교, 컬럼비아 대학교 문화인류학 중퇴, 뉴욕 대학교 갤러틴 개별연구대학 재학 
  • 인스타 계정 tchalamet

 

아역 배우 시절만 해도 큰 빛을 보지 못했지만 인터스텔라, 원 앤 투, 미스 스티븐스 등을 거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2015년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프브로드웨이 연극 Prodigal Son에서 2년간 주인공을 맡으면서 루실 어텔 어워드 남우주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입니다.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이름을 알린 것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각정 영화제에서 수상했고 고작 22세의 나이에 제 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후 레이디 버드, 뷰티풀 보이, 작은 아씨들 영화를 통해서 청춘스타로 떠올랐고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티모시 샬라메 작품활동

  • 데뷔작 로 앤 오더 (2009년)
  • 장편 영화 데뷔작 맨, 우먼 & 칠드런 (2014)
  • 연극 더 톨스, 프로디갈 손 등 

 

블록버스터 영화 보다는 작품성을 중시하는 영화를 통해서 성장했는데 여기에는 배우 선배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언이 컸다고 합니다. 디카프리오는 '마약을 하지말고 히어로 영화에 출연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영화 듄 캐스팅 이후 스턴트 훈련과 관련해서 톰 크루즈 조언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티모시 샬라메 필모그래피 

  • 영화 출연작 : 인터스텔라, 원 앤투, 미스 스티븐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몬태나, 듄 시리즈, 돈 룩 업, 본즈 앤 올, 윙카, 듄: 파트2, 어 컴플리트 언노운 (차기작) 등 

 

본격적으로 월드스타로 발돋움한 것이 바로 명작 소설 원작 영화 듄 (Dune)입니다. 듄은 코로나 시기에 개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작비 1억 6500만 달러로 월드 박스오피스 4억달러로 손익분기점을 무난히 넘기며 시리즈 성공을 알렸습니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160만 관객을 동원하며 상당한 인기를 기록했고 인터스텔라와 함께 재개봉되기도 했습니다. 

 

드니 빌뇌브 감독은 티모시 살라메를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뷰티풀 보이 등을 보고 나서 캐스팅 1순위로 두었다고 합니다. 첫 블록버스터 영화 출연을 앞두고 캐스팅 진행 상황까지 알기 위해서 구글 알림으로까지 설정했다고 합니다. 티모시 샬라마 듄: 파트2 예고편 동영상입니다.

728x90

 

티모시 샬라메 수상 이력 

  • 2017년 제21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주목할만한 배우상, 제82회 뉴역 비평가 협회상 남우주연상 등 
  • 2018년 오스틴 비평가 협회상 남우주연상, 제22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남우조연상 등 
  • 2019년 제30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티모시 살라메는 영화 '웡카'가 올해 초 개봉하면서 월드 박스오피스 6억 달러를 기록 중이기도 합니다. 이어서 개봉하는 듄: 파트2 예매율은 40%를 돌파하면서 영화 '파묘'와 함께 가장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300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 몰이 중입니다. 

 

영화 파묘 결말 해석 및 줄거리 리뷰! (관람평) / 냥냥이의 영화 드라마 채널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 등 출연진 만으로도 이미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은 영화 파묘 결말 해석 및 줄거리 리뷰입니다. 영화 파묘 관람평을 공개하자면 미친 초중반의 몰입도지만 후반

www.rubadum.com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열애 스토리

청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티모시 살라메 여자친구 카일리 제너는 뜻밖에도 싱글맘으로 전 남편 트래비스 스캇 사이에서 딸 1명,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가 누구인가 궁금하실텐데 킴 카다시안 가족으로 유명한 바로 그 카일리 제너입니다. 

(킴 카다시안 가족은 한국식으로 따지면 콩가루 막장 집안으로 유명합니다.)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연애 스토리가 놀라운 것은 이혼녀이기도 하지만 유대교 집안인 티모시 살라메이기 때문입니다. 2023년 4월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두 사람이 함께 목격되면서 처음 열애설이 시작되었는데 2023년 1월 장 폴 고티에 패션쇼에서부터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전해집니다. 

 

두 사람은 2023년 9월 비욘세 콘서트에서 사람들 앞에서 공개젹으로 키스를 나누면서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제 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영화 웡카로 남우 주연상 후보에 오른 남자친구와 함께 참여하면서 최근에도 연인사이라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알아가는 단계를 넘어서 영화 이프 온리 처럼 사실상 부부 사이나 다름 없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셀레나 고메즈 카일러 제너 사이는 앙숙으로 유명한데 이 때문에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남친 샬라메가 함께 사진찍는 것을 거절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이지만 공식적인 행사에 꾸준히 함께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티모시 살라메 가족들은 자유분방한 셀럽으로 유명한 카일리 제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할리우드에는 카디시안 가의 저주라는 것이 있는데 킴 카다시안 여자들과 연애한 남자들은 일에 실패하고 건강이 나빠진다는 징크스입니다. 

카일리 제너 프로필

카일리 제너 프로필
카일리 제너 프로필

20대에 억만장자가 된 셀럽이자 사업가로 유명한 카일리 제너입니다. 키핑 위드 업 킴 카다시안 방송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는데 어렸을 때만 해도 가장 인기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언니 켄달 제너 경우는 모델로 먼저 승승장구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2014년 남자친구가 입술을 비판하자 콤플렉스가 되어 입술 필러를 맞았는데 이후 도톰한 입술로 Kylie jenner lip chakkenge (카일리 입술 필러 붐)이 일어나면서 순식간에 탑 셀럽이 되었습니다. 

 

원래 마른 몸매였지만 이때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바뀌면서 사업과 함께 셀럽으로서도 승승장구하는 중입니다. 카일리 코스메틱은 론칭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고 포브스 추정 기억가치를 8억 달러(한화 약 1조원)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2020년 포브스 셀러브리티 수입 순위에서 카일리 제너를 1위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언니 켄달 제너는 데킬라818 브랜드를 런칭해 사업 중입니다.)

 

킴 카다시안 가족 중에서 원래는 가장 존재감이 없었지만 현재는 인스타 팔로워 4억 명으로 전세계 4위를 달리는 세계 최고의 셀럽으로 거듭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전 남편 트래비스 스캇과 헤어지고 티모시 살라메 연인으로 알려지면서 또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 프로필

  • 카일리 크리스틴 제너 (Kylie Kristen Jenner)
  • 생년월일 1997년 8월 10일 (카일리 제너 나이 26세)
  • 국적 미국
  • 학력 로렐 스프링스 스쿨 
  • 가족 언니 켄달 제너, 이부 언니 코트니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등 
  • 배우자 (파트너) 트래비스 스캇 (2017년 ~2023년), 티모시 살라메 (2023년~)
  • 자녀 딸 스토미 웹스터, 장남 에어 웹스터 
  • 키 168, 몸무게 63
  • 현직 카일리 코스메틱스 이사회 회장 
  • 인스타 계정 kyliejenner

 

카일리 제너 재산 6억 8000만 달러

300x250

한때 최연소 억만장자에 이름을 올렸지만 2020년 포브스에 따르면 세후가 아닌 세전 서류였다고 폭로하면서 현재는 억만장자에는 빠졌습니다. 하지만 2023년 6월 포브스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현재 자산 규모가 6억 8천만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카일리 제너 방송 출연작

  • 4차원 가족 카다시안 패밀리 따라잡기 시리즈 

 

티모시 샬라메를 만나기 훨씬 전인 2017년에 트래비스 스캇과 열애한지 5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트래비스 스캇이 바람피웠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화설이 돌았지만 2020년 경 다시 화해하고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헤어졌고 이후 만난 것이 바로 티모시 샬라메입니다. 

 

참고로 그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배우 윌 스미스 아들인 제이든 스미스를 시작으로 래퍼 타이가, 트래비스 스캇 등을 거쳐서 티모시 살라메를 만났습니다. 전세계 최고의 청춘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러 제너 커플이 과연 언제까지 열애를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장나라 신랑 정하철 감독 결혼식 이야기! (프로필 나이 아빠 오빠 수상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

장나라 신랑 정하철 감독 결혼식 이야기입니다. 장나라 아빠 배우 주호성, 오빠 장성원 등 대표적인 연예계 집안인데요. 장나라 남편 정하철 촬영감독도 연예계 종사자로 드라마 VIP 촬영 중에

histale.com

 

어쨌든 수많은 불화설과 결별설에도 불구하고 벌써 자녀들을 소개했을 정도로 남다른 사이라고 합니다. 패션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와 배우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 두 사람의 열애 이야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