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모르는 이슈 7

마녀의 게임 장서희 또 퇴근시계?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뉴스연구소 2022. 10. 11. 19:04
300x250

일일드라마에는 신화와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바로 SBS 아내의 유혹으로 7시 20분 방송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기로 인해서 조기퇴근을 불러일으킨 전설의 드라마가 바로 아내의 유혹입니다. 막장드라마의 대가가 된 김순옥 작가와 탤런트 장서희 씨가 만나 점 하나 찍고 부활하는 파격적인 플롯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입니다. 

 

아내의 유혹 이후 일일드라마는 여자의 복수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고 지금도 그 트렌드는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때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장서희 씨가 이번에는 엄마가 되어 또다른 복수극을 김규선 씨와 함께 복수극을 펼친다고 합니다. 마녀가 되어 복수를 펼치는 장서희의 5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마녀의 게임입니다. 

 

    -목차-
  1. 드라마 마녀의 게임 정보
  2. 마녀의 게임 인물관계도
  3.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
  4. 마녀의 게임 프리뷰

 

1. 드라마 마녀의 게임 정보

드라마 마녀의 게임 드라마 마녀의 게임

2006년 인어아가씨 이후 시청률의 마녀가 된 장서희 씨가 이번에는 마녀의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인어아가씨에서 임성한 작가와 아내의 유혹에서 김순옥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장서희가 이번에는 이도현 작가와 호흡을 맞춥니다. 장서희 출연 만으로도 시청률 기대감이 큰 만큼 작가가 누구인지가 궁금하실 텐데요.

 

마녀의 게임 작가 이도현 씨는 가족의 비밀, 비밀과 거짓말 등을 집필한 베테랑 작가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장서희는 딸 김규선과 함께 거대 악인 반효정에게 복수를 펼친다고 합니다. 죽은 줄 알았던 네 살배기 딸이 살아있다는 것을 안 장서희는 친딸을 찾기 위해 모성애를 바탕으로 복수를 펼친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장서희 씨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도 하지 않았고 자녀도 없는 상황에서 이번 마녀의 게임에서 엄마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연출을 맡은 이형선 감독 때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장서희가 어떤 복수극을 펼칠지 좀 더 자세히 드라마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녀의 게임 몇부작 120부작
제작사 MBC C&I
연출 이형선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금 나와라 뚝딱 감독), 극본 이도현 작가(가족의 비밀, 비밀과 거짓말 연출)
마녀의 게임 출연진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 한지완, 반효정 등
마녀의 게임 보러가기 웨이브 스트리밍 

마녀의 게임 공식영상 하이라이트 예고편입니다. 

2. 마녀의 게임 인물관계도

마회장 마현덕(배우 반효정)을 복수 대상으로 삼고 있는 설유경에게는 친딸이자 자신이 후원자인 정혜수(배우 김규선)와 입양한 딸 주세영(배우 한지완)이 있습니다. 그런데 혜수의 사실혼 관계자인 강지호(배우 오창석)가 세영과 사랑에 빠지고 혜수는 천하그룹 손자 유인하(배우 이현석)와 사랑에 빠집니다. 

 

일단 시작부터 친구 사이지만 서로 다른 사람과 연인이 되는 얽히고설킨 또 하나의 막장드라마입니다. 과연 유경과 혜수는 어떻게 복수를 펼치게 될까요?

마녀의 게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및 출연진들을 만나보겠습니다. 

 

3.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

마녀의 게임 설유경

설유경 역 배우 장서희 : 천하그룹 마 회장(배우 반효정) 비서 출신으로 상무이사에 이어 대표이사가 된다. 남편 범석에게는 더없이 착한 천사 같은 존재이지만 냉철한 판단력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마 회장의 속내를 파악해 훈수까지 두면서 신임을 얻는다

 

그녀가 마 회장에게 복수하려는 이유를 감춘 채 서서히 접근하는데...

 

뜻밖에도 화마로 친딸 미소를 잃은 줄 알고 보육원에서 만난 친딸 혜수를 데려오지만 그녀가 친딸인지 모른 채 살고 있다. 그리고 19년 후 죽은 줄 알았던 친딸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김규선

정혜수 역 배우 김규선 : 한별의 엄마로 딸 한별이를 위해서라면 지옥 불에도 뛰어들 모성애를 가지고 있다. 네 살 때 보육원에 버려졌고 이후 가난한 연인 지호를 위해 청소도우미를 자청한다. 보육원 시절 엄마 같은 유경이 심어준 디자이너 꿈에 도전에 드디어 공모전에도 합격을 한다. 

 

연인 지호가 사시에 합격하고 한별이가 5살이 되던 해에 결혼식을 올리려던 찰나 결혼식장에서 지호가 줄행랑을 치고 만다. 지호에게 새롭게 생긴 여자는 바로 보육원 시절 친구였던 바로 세영이라는데 그녀는 천하그룹 인하의 약혼녀이다. 

 

오창석

강지호 역 배우 오창석 : 드라마 내 빌런으로 서울지방검찰청 소속 특검팀 3년 차 검사로 자신을 내조한 사실혼 관계였던 혜수를 버리고 세영과 눈이 맞아 도망칩니다. 

 

한지완

주세영 역 배우 한지완 : 천하 패션 패션사업본부 디자인실 실장. 보육원 시절 친구였던 혜수의 남편 지호는 약혼자인 인하의 둘도 없는 친구지만 그를 갈망한다. 결국 엄마 유경을 빼아았듯 남편 지호까지 혜수에게서 빼았는다. 

 

유인하 역 배우 이현석 : 천하그룹 후계자이자 천하패션 패션사업본부 디자인실 본부장, 지호와 고교 동창이자 베스트 프렌드이지만 죽마고우인 지호의 여자인 혜수가 자꾸 눈에 들어온다. 결국 연민과 동지애가 서서히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바뀌는데... 

 

마현덕 역 배우 반효정 : 천하그룹 회장으로 나는 새도 떨어뜨릴 힘과 부를 가지고 있다. 남편 유형석의 비서였다가 그의 눈에 들어서 결혼까지 했고 아들 민성에게 총수 자리를 물려주기 위해서라도 총수가 돼야만 했다. 

 

주범석 역 배우 선우재덕 : 유경의 남편이자 세영의 아버지로 서울 중앙 지방검찰청 지검장이자 검찰총장 내정자. 3대째 법조계 집안으로 머지않아 정치계에 입문해 대권에도 도전할 생각이다. 전처와 이혼하고 대학 때 혼자만의 사랑을 키웠던 유경을 다시 만나 결혼한다. 

 

마녀의 게임 강공숙 역 배우 유담연 : 지호 엄마이자 정민자 여고 동창으로 속물근성의 종합세트. 아들이 사시에 합격하고 검사가 된 후 며느리 혜수가 서서히 부담스러워지고 초라해진다. 

 

강한별 역 아역배우 권단아 : 혜수와 지호의 딸 

 

마녀의 게임 고성재 역 배우 김시헌 : 마 회장의 비서이지만 유경을 짝사랑해 이중첩자 노릇을 하고 있다. 마회장 운전기사였던 아버지 고철민 뒤를 이어 마회장에게 충성을 바치고 있다. 그런데 아버지 고기사 죽음에 마회장 또는 설유경이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할고 진실을 파헤친다. 

 

마녀의 게임 서비서 역 배우 김수현 : 마 회장이 천하그룹 대표 시절 수행비서로 현재는 천하 패션 임원직을 맡고 있다. 마현덕 회장의 굵직한 아킬레스 건으로 고 기사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쥐고 있는 인물이다. 

 

장서희의 복수에 키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 바로 서비서로 마녀의 게임 고기사 죽음의 진실을 알고 있는 인물입니다. 고기사 아들인 고성재가 파헤치는 진실을 알고 있는 인물로 복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4. 마녀의 게임 프리뷰

마녀의 게임 세트장
마녀의 게임 촬영지 세트장

이번 마녀의 게임은 세트 촬영 때 5대의 카메라를 돌리는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퀄리티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마녀의 게임 촬영지 정보는 드라마 세트장 말고는 특별히 공개된 것이 없습니다. 장서희 출연과 함께 MBC 일일드라마 기대작 마녀의 게임입니다. 

 

태풍의 신부 박하나 원수의 며느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촬영지 장소)

신사와 아가씨 조하나 역으로 끝내 지현우 씨를 향한 사랑을 이루지 못했던 박하나가 이번에는 아버지 원수의 며느리가 된다고 합니다. KBS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 박하나는 은서연 (강

higashi7338.tistory.com

 

아내의 유혹 이후 또 한 번 새로운 일일드라마 전설을 쓸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시청률의 마녀 장서희의 일일드라마 복귀작 마녀의 게임 방송시간 월요일 ~금요일 7시 5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