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모르는 이슈 7

전지선 프로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SBS 골프 아카데미 골프선수 골퍼

뉴스연구소 2022. 10. 7. 18:51
300x250

미녀 골퍼 하면 유현주 프로, 박결 프로, 안신애 프로 등과 함께 꼽히는 선수가 바로 전지선 프로 골퍼입니다. 177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전지선은 최근 SBS 골프아카데미 출연진으로 합류하면서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중입니다. 

 

2009년 KLPGA 데뷔해서 현재는 레슨프로로 각종 방송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골프 팬들에게는 모델로서 레슨 프로로서 현역 골프선수 못지않게 유명한 것이 바로 전지선 골프선수입니다. 이시우, 허석호, 박진이 등과 함께 맹활약 중인 전지선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전지선 프로필 방송
  2. 전지선 골프선수 화제 왜?

 

1. 전지선 프로 프로필 방송

전지선 프로전지선 골프선수

골프에 입문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만나게 되는 것이 바로 전지선입니다. 쉘 위 골프, SBS 골프 레슨 팩토리, 스크린 골프존 등 각종 골프방송에서 활약 중인 레슨프로가 바로 프로 골퍼 전지선 씨입니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골프 유저들에게는 큰 키에서 나오는 시원한 스윙으로 반하게 만드는 미녀 골프 인플루언서 전지선입니다. 

 

골프선수 전지선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2월 23일 (전지선 나이 35세, 고향 미상)
전지선 결혼 미혼(남자친구 미공개), 키 177, 혈액형 B형
전지선 인스타 jisun_yi 
전지선 방송 SBS 골프 아카데미, 쉘 위 골프, 스크린 골프존, 골프에 반하다, 레슨 팩토리 등 

 

전지선 SBS 골프

728x90

전지선 프로는 어머니의 권유로 처음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가장 자신있어 하는 것은 퍼팅이라고 하지만 평균 드라이버 거리도 250야드나 나오는 등 장타자에 속하는 선수입니다. 모델급 외모로 전지선 골퍼와 사랑에 빠진 수많은 팬들이 많은데 인스타 팔로워만 해도 5만명이 넘는 골프 인플루언서입니다. 

 

아쉽게도 프로 골퍼로서 생활은 여러 개인적인 일로 인해서 2011 시즌 대회까지만 참가하고 이후는 레슨프로로 주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골프레슨 이후 오히려 더 전성기를 맞이했고 이후 골프 모델로 활약 중입니다. 현재에도 핑, 에코골프 등의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아무래도 골프팬 대부분이 유부남 팬들이 많다보니 골프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이 방송을 볼 때면 반드시 만나게 만나는 것이 전지선 프로입니다. 전지선 프로의 이야기 중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골프 레슨은 피니시 이후에도 2초 정도 머무르면서 자신의 체중이동을 꼭 체크하라고 합니다. 

 

레슨프로라고 전지선 프로를 우습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전지선 드라이버 비거리는 250야드 이상도 나오는 골프선수입니다. 2021년 기준 KLPGA 여자 프로 골퍼 드라이버 평균 비거리 1위가 250야드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전지선 프로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시죠? 

 

2. 전지선 골프선수 화제 왜?

전지선

방송에 나올때마다 화제가 되는 전지선 선수는 올해 SBS 골프 아카데미 출연진으로 합류하면서 드디어 지상파에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짝꿍이 바로 골프 유부스타 중 한 명인 이시우 프로입니다. 참고로 전지선 프로를 보고 싶으시면 수요일에 SBS 골프 아카데미를 보시면 됩니다. 

 

SBS 골프 레슨팩토리 4에서 골프팬들을 위해서 스윙 레슨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낙 엄청난 미모와 큰 키로 인해서 방송에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는데 최근에는 바디 튠즈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모델로도 활약 중입니다.

 

대한민국 미녀 골퍼하면 5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미녀 골퍼입니다. 그리고 미녀 골퍼로 꼽히는 유현주, 박결, 안신애, 이보미, 김은선 프로 등과 나란히 있어도 큰 키로 인해서 항상 첫눈에 들어오는 선수가 바로 전지선 프로입니다. 최근 우먼센스 발 찌라시로 인해서 또 한 번 마음고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희지 프로 프로필 나이 고향 퍼터 골프선수 일정 E1 채리티오픈 우승 상금

김희지 프로는 태권도와 발레를 하다가 13살 때 우연히 아버지를 따라서 골프 연습장에 갔다가 골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남들보다 늦게 골프를 시작했지만 재능이 있다고 판단한 김희지 선수

mango-issue-38.blogspot.com

비, 조정석 등 억울하게 지목된 배우들도 법적대응을 얘기할 정도로 사태가 커졌다고 합니다. 엉뚱한 일로 마음고생하게 된 전지선 프로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SBS 골프 아카데미 방송시간 화요일 수요일 9시 20분입니다. 전지선 프로는 수요일 날 나오니 잊지 말고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